배팅노하우

네임드 사다리 패턴분석

. 홀 / 짝 패턴
1) 장줄
-장줄이란?
 장줄이란 홀 또는 짝이 5개 이상 연속적으로 나오는것을 의미한다.
Tip) 홀 또는 짝이 5개까지 올라간다면 그것은 장줄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5번째부터 줄을 타는 것이 가장 확률 적으로 좋다.
2) 퐁당
-퐁당이란?
 퐁당이란 홀 과 짝이 연속적으로 교차 되며 나열되는것을 의미한다.
Tip) 퐁당구간은 3개가 시작되면 타는 것이 확률적으로 좋다.
3)결론
-장줄과 퐁당은 자고로 못먹더라도 타보는 것이 좋으며, 도중에 절대 바꾸지말고 죽을때까 지 타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특히나 퐁당같은경우는 3번째부터 탑승하기때문에 도중에 뿌러지더라도 실보단 득이 많은 경우가 많다. 장줄 꺽기는 뒤에서 배우도록 하자.
2. 패턴구간

1)패턴이란?
  패턴이랑 기준점을 축으로 양쪽으로 같은 패턴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뜻한다.
2)패턴의 종류.
(1)데칼코마니 패턴
– 데칼코마니 패턴이란 기준점을 하나로 두고 반으로 접었을경우 같은 모양이되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처럼 중간에 167회차 (홀)을 기준점으로 잡고 반을 접었을 경우 , 양 옆으로 동일하게 그려진것을 알 수 있다.
(2)역대칼코마니 패턴
– 역데칼코마니 패턴이란 중심축을 두줄을 잡고 접었을때,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에서 140,141회차 홀 + 142,143회차 짝 을 기준으로 반을 접었을경우 양쪽으로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것을 볼 수 있다.
Tip) 홀 짝의 패턴 같은 경우에는 많이 경험하고 외워두는 것이 좋다 . 사다리의 홀짝 패턴같은 경우 일정한 복사 패턴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이 알아 두는 것이 힘이 될 것이다.
3. 출 줄 패턴
1) 출 줄의 정의
-출: 사다리가 시작되는 지점을 뜻한다. 우출 과 좌출이 있다.
-줄: 출로 부터 시작되는 줄의 갯수를 뜻 한다. 3줄과 4줄이 있다.
2)패턴
-보통 홀 과 짝에만 패턴이 있다고 생각하며, 홀 짝에서만 패턴을 보려고 하지만, 사실상 홀 짝은 출 과 줄의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결과값에 불과하다. 고로, 출 과 줄에 패턴을 맞추면 홀 짝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출 과 줄에도 데칼코마니, 역데칼, 장줄, 퐁당이 존재 한다는 것을 볼 수 있다.
Tip) 홀 짝 패턴이 쉽게 나오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출 과 줄로 피해서 타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다.

4. 올킬 각

1)올킬이란?
-올킬이란 출과 줄과 홀또는 짝을 모두 맞추는 것을 뜻한다.
ex) 좌출 3줄 짝 / 우출 4출 짝 / 우출 3줄 홀/ 좌출 4줄 홀 이렇게 4개가 존재한다.
묶배팅이 없는곳들도 있지만, 있는 곳 같은 경우에는 3.8배당정도의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다.
2)올킬 각이 자주 나오는 구간.
-올킬은 주로 홀 짝이 장줄로 가거나, 퐁당으로 이어질때 높은 확률로 터진다. 왜냐하면 홀짝에서 줄과 퐁당이 생길때 출 과 줄에 패턴이 생기기 때문이다. 사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A구간은 퐁당 구간이다. 퐁당 구간 시에 출은 데칼 / 줄또한 데칼로 흘러 가고있다 . 이렇게 보듯이 장줄 구간이나, 퐁당 구간은 출 과 줄 또한 패턴이 명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올킬을 노려볼 만한 가장 좋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다.
나머지 줄 꺽기 등 고급 스킬 같은 경우에는 위에 내용들을 모두 습득 한 후에 다시 한번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법은 많은 연습을 요구하며, 자신만의 구간을 지속적으로 넓혀 간다면, 어떠한 구간이 오더라도 높은 승률을 갖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