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배팅습관을 바꾸면 누구나 수익을 볼수가 있다?

◆그동안 도박의 어려움을 많이 격어 보셨을 배터들께 몇가지 조언을 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도박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수익을 내는가!는 이글을 읽고 난 다음 결정하셔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드리는 말씀은  현실적인 측면에서 드리는 말씀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읽고서 느끼시는 점이 있다면 잘못된 배팅 습관은 과감하게 버리시고,올바른 배팅습관을 습듭하기 위해 노력하시고 안된다면 새출발을 위해 털어버리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도박이란 참 어려운 것(일단결론부터 드리고 시작합니다.겁먹진 마세요)

제 오랜 경험을 통해 내린 결론은 1년 내내 수익만 낼수 있는 배팅방법이란 존재하지 않는 다는 것
입니다.

여러부류의 사람들을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다 보니 심심치 않게 들리는 것 중 하나가 전업배터를 꿈꾸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는 점이 참 놀라웠습니다. 전업배터라뇨? 밥줄을 확률에 걸다뇨. 이분들의 주장은 스포츠토토와 주식이 같다는 논리입니다.

주변에 장기적으로 봤을때 주식으로 돈번 사람 보셨습니까?

자신만의 원칙을 가지고 그원칙을 지키며 어디까지나 도박이라는 점을 인정하고 DB를 구축하세요.

◆이를 테면 오답노트를 작성해야 한다.

오답노트라고 하니 다들 피식하셨을 건데요.

사실 중요합니다.

배팅에 있어서 언제나 선입견은 존재하기 마련이고 이건 스포츠나 사다리같은 실시간에서도 일맥상통하는 점이죠.
예를 들어 첼시VS울산 조금 극단적인 예시이긴 하나 여기서 울산에 배팅을 하시는 분은 없겠죠.
첼시에 주전이 안나오고 감독이 바뀌고 팔카오마누라가 입원에 있다는 정보가 있어도 첼시에 거실겁니다.

실제로도 이런 상황이와도 첼시가 이기긴 하겠죠.배당역시 1.1~1.2정도 책정이 되겠죠?
100만원 배팅해서 10만원씩 이런상황이 10번이라면 9번 성공했는데 1번 울산이 이겨버린다면?
사다리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하루종일 사다리를 쳐다보고 있다보면 데자뷰현상처럼 “어?이그림 봤는데 다음은 무조건 홀이야” 그런데 결과는 짝 “아 이거 통수네” 사실은 통수가 아니죠?
오답노트를 작성하다보면 통계라는 것이 나옵니다.

자신만의 DB를 만들다보면 아 이시즌엔 2회차 6회차 8회차에 통수를 주는구나. 물론 랜덤값이라고들 합니다만 정말 랜덤값이면 누가 사다리를 타겠습니까? 동전을던져보세요 앞면만 23번이 나올수가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확률게임이라는 것을 인정하되 이러한 DB를 만들어서 승률을 70%까지 끌어올리시는게 중요합니다.

◆실시간게임(사다리,로하이,달팽이)에서 중요한건 승률?금액조절? 정답은 둘다 중요하다

많이 받는 질문중에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사다리를 정말 잘하는 사람 20판중 18승2패
정도라고 하면 이사람이 내일도 모레도? 이 승률을 유지할까요?아니죠
그렇다면 100판을 하면 잘한다는 기준하에 70승30패 정도만 되도 훌륭하죠.
현재 사설배당이 1.92~1.97정도 라고 할때 53%승률이  거의 본전이라고 본다면 70%승률이면 수익률이 17%밖에 안되죠.
승률이 80%이상이신분들은 일정뱃하시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70%이하의 승률은 금액조절을
같이 해주셔야 재미보실수 있습니다.

◆조합배팅(묶배팅)은 절대적으로 손해를 본다.

올킬!!!말만 들어도 짜릿하죠. 우사짝 우삼홀 좌삼짝 좌사홀 대부분 사설에서 3.80배당 정도 주어지는걸로 알고있는데 이걸 맞추실꺼면 차라리 달팽이를 하시는게 나을 거라고 판단이 됩니다.
결과적으론 100%손해봅니다.

물론 아 이건 백프로 올킬이야 라고 한다면 필요하실건데 차라리
가장확실한 곳에 고액을 하세요.놀이터의 상술입니다.

사실 수익을 내시는분은 홀짝으로만 승부를 봅니다.

◆마틴은 필요하다.

위에도 말했지만 금액조절은 필요한부분입니다.

마틴이란 사실 1회차에 50을 배팅하고 잃었다면 2회차에 110만원을 걸어서 전회차를 복구한다는 건데 지금 쓰이는 마틴이란 개념은 꼭 그런뜻이 아니라 금액을 자유롭게 늘리는 걸 말합니다.

사설 중에 마틴 재제를 하는곳이 많은데 마틴재제를 한다면 그곳은 쓰지 마세요.

◆소액보다는 확실히 고액이 유리하다.

주식에서는 말합니다. 1만원으로 2만원 못만드는 사람은 1억으로 2만원 못만든다.
도박은 다릅니다. 말했다시피 확률이란 점을 인정해야죠.

1만원 5천원씩 두번 실패하면 끝입니다.
승률이 20판중에 18승 2패정도 되는 사람이라고 가정해봅시다.
18승을 먼저하고 2패를 한다면 1만원있는 사람은 16만원정도 되어있겠지만 여기에 금액조절까지 한다면 30만원정도도 가능하겠죠?

하지만 확률입니다.

2패를 먼저한다면 이사람은 손가락빨면서 100만원으로 시작한 사람 부러워하고 있겠죠.
그래서 어린친구들은 맨날 잃기만 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네임드방채팅에서 다른 사람들은
환호성지르고 있는데 이상하게 난 왜 잃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거에요.
모든 장사가 자본력이 있어야하듯 도박도 자본력이 있어야 합니다.

◆마지노선을 정하라

참 쉬우면서 지키기 힘든게 분노뱃을 하지말라입니다.

실제로 이런분을 본적이 있습니다.
3000만원정도를 잃고 있다가 2400만원까지 복구를 하신분이 있는데  그것도 이틀동안이죠.
이분한테 더이상 2400만원은 돈이 아니게 되어버린거죠.

3000만원이 되기전까진 이분한테 이돈은 돈처럼 느껴지지 않는 그런상황까지 온겁니다.결과는?
그 2400만원 조차 다 잃었습니.

그때 든 생각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
멘탈을 지켜야 합니다.

오늘 딴돈이 영원히 내돈이 아니고 잃었다고 매일 잃기만 하는건 아닙니다. 배팅습관을 고치셔야되요.

항상 땄을땐 꾸준히 환전을 하세요.
꾸준히 환전을 하시고 현재 재정상황을 체크하세요.

그리고 마지노선을 정해서 딱 여기까지만 하고 그이상은 그날은 그냥 쉬는 겁니다.

◆결론을 내리자면

도박은 수익을 낼수 있는 시기나 구간에서는 겁먹지말고 위에서 말한 마지노선까지는 뚝심있게 밀어 붙히되 안좋은 시기나 구간에서는 아무리 그날 컨디션이 좋고 수익을 많이 봤어도 멈춰서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이걸 못지키는 대부분의 배터들은 상승장에서는 돈을 벌지만,하락장에서 벌어논 돈보다 더 큰 손해를 봄으로써 파산에 이르는 겁니다.

이점을 꼭 염두해 두세요.
참 단순한 습관인데 이러한 습관을 못고치고 반복적으로 일삼는 건데 이걸 고치는 순간 이게 여러분의 경쟁력이고 배터로써 성공하는 근본적인 에너지가 될 수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